성경듣기 안내 및 서론 > 교회 자료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교회 자료

 

예배 성경듣기 안내 및 서론

페이지 정보

본문

2017년도 성경 전체 듣기

기간: 내년 1월 2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18주동안 매일 한시간 이내로 들으시면 됩니다.  (1/2-5/5)

성경 듣기 내용: 
1. 해당 성경만 듣기 (하루 25-40분 듣습니다)
2. 해설과 함께 듣기 (하루에 한시간을 듣습니다. 한 시간 중에 전반부는 그 날에 읽을 내용에 대한 약 20분 정도 내외로 해설을 들은 뒤에 읽게 되므로 읽을 성경내용에 대한 이해를 갖고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강력 추천합니다.  (통큰 통독의 저자이신 주해홍 목사님의 강의입니다)

성경 듣기 방법:
1. 매일 카카오 메시지를 통해서 (해설까지 들으시는 방법과 성경본문만 읽는 두가지 음성 퐈일을 매일 보내드리겠 습니다. 확인해 보니까  라인으로는 음성 퐈일을 보낼 수 없네요 ) *카카오 그룹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해설  없이 성경 읽기만)
3. 음성 file로 따로 download를 받아서 (교회 웹 교육 및 훈련란에 저장)
4. 혹은 CD로

스마트폰 앱은 앤드로이드 폰은 Play Store로 가시고 Apple 폰은 앱스토어로 가셔서 “90일 성경일독본부” (아니면 “통큰 통독”)를 찍으시면 해당 앱이 나옵니다. 이 앱을 다운받으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앱 내에 “통큰 통독 성경 읽기”를 누르시면 각 날짜별로 들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성 file을 따로 다운하셔서 듣기 원하시는 분들은 제게 연락주시면 이메일로 퐈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D를 원하시는 분들도 제게 말씀해 주십시요)

*먼저 이번 주 내에 서론 강의를 먼저 들으시기를 바랍니다.

성경듣기 시간:
따로 시간을 내어서, 가사 일 하면서, 운전하면서, 운동하면서 등등

*따로 시간을 내어서 듣지 않으면 적지 않은 부분을놓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매일 분량대로 들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년 성경 전체 한번 듣기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카카오톡 그룹초청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다들 참여하시기를 초청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53
어제
1,471
최대
13,037
전체
1,869,41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