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사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영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938회 작성일 10-07-11 19:26 목록 본문 귀한 사진(1910~1970) 이전글하늘에서 본 911 테러 10.07.11 다음글사진으로 본 기네스 기록 10.07.11 댓글 4 댓글목록 노기용님의 댓글 노기용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1 21:02 정말 귀한 사진들이네요. 우리 늙은이들은 이사진을보며 아련한 추억에 잠기지만 젊은이들은 머언 옛날 정말 이랬을까? 궁금 하겠죠? 현인의 신라의 달밤도 아주 추억이 많습니다. 정말 귀한 사진들이네요. 우리 늙은이들은 이사진을보며 아련한 추억에 잠기지만 젊은이들은 머언 옛날 정말 이랬을까? 궁금 하겠죠? 현인의 신라의 달밤도 아주 추억이 많습니다. 홍승표님의 댓글 홍승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00:30 그래도 60~70년도 사진들은 눈에 익네요. 제가 국민학교와 중학교때 아직 한국에 있을때 기억이 납니다. 감명 깊습니다. 그래도 60~70년도 사진들은 눈에 익네요. 제가 국민학교와 중학교때 아직 한국에 있을때 기억이 납니다. 감명 깊습니다. 노요한님의 댓글 노요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07:56 저도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실감납니다. 그리고 지금의 우리가 물질적으로 얼마나 풍부한지 감사하기도 하구요. 정말로 감사하는 생활을 해야 하겠습니다. 저도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실감납니다. 그리고 지금의 우리가 물질적으로 얼마나 풍부한지 감사하기도 하구요. 정말로 감사하는 생활을 해야 하겠습니다. 홍혜정님의 댓글 홍혜정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14:40 여기에 있는 모든 사진이 내 기억에도 있는것들 입니다. 특히 보리밟기는 저도 해본것이구요. 어린때의 추억이 살아나네요. 정말 귀한 사진들입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사진이 내 기억에도 있는것들 입니다. 특히 보리밟기는 저도 해본것이구요. 어린때의 추억이 살아나네요. 정말 귀한 사진들입니다.
노기용님의 댓글 노기용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1 21:02 정말 귀한 사진들이네요. 우리 늙은이들은 이사진을보며 아련한 추억에 잠기지만 젊은이들은 머언 옛날 정말 이랬을까? 궁금 하겠죠? 현인의 신라의 달밤도 아주 추억이 많습니다. 정말 귀한 사진들이네요. 우리 늙은이들은 이사진을보며 아련한 추억에 잠기지만 젊은이들은 머언 옛날 정말 이랬을까? 궁금 하겠죠? 현인의 신라의 달밤도 아주 추억이 많습니다.
홍승표님의 댓글 홍승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00:30 그래도 60~70년도 사진들은 눈에 익네요. 제가 국민학교와 중학교때 아직 한국에 있을때 기억이 납니다. 감명 깊습니다. 그래도 60~70년도 사진들은 눈에 익네요. 제가 국민학교와 중학교때 아직 한국에 있을때 기억이 납니다. 감명 깊습니다.
노요한님의 댓글 노요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07:56 저도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실감납니다. 그리고 지금의 우리가 물질적으로 얼마나 풍부한지 감사하기도 하구요. 정말로 감사하는 생활을 해야 하겠습니다. 저도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실감납니다. 그리고 지금의 우리가 물질적으로 얼마나 풍부한지 감사하기도 하구요. 정말로 감사하는 생활을 해야 하겠습니다.
홍혜정님의 댓글 홍혜정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07-12 14:40 여기에 있는 모든 사진이 내 기억에도 있는것들 입니다. 특히 보리밟기는 저도 해본것이구요. 어린때의 추억이 살아나네요. 정말 귀한 사진들입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사진이 내 기억에도 있는것들 입니다. 특히 보리밟기는 저도 해본것이구요. 어린때의 추억이 살아나네요. 정말 귀한 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