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과 함께 사는 전혀 새로운 차원의 삶, 정말 살아 있는 삶을 선물로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최희주 성도님께서 지금 육체로는 약하디 약한 가운데 계시지만 생명의 주인되신 하나님께서 그분 속에서 어떤일을 이루셨으며 이루고 계신지... 저희는 믿음의 눈으로 주목하며 기대합니다.놀랍고 경이로운 일을 이루실 것을 믿습니다.상한 갈대를 꺾지 않으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셨고 응답해주시고 계시는 것을 믿습니다.하나님께서 당신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 우리는 어떻게 감사하고 경배하며 오히려 그 영광 앞에서 어떻게 엎드…
오늘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시는 최희주성도님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주님의 권능으로 강권하시어 우리 최희주성도님을 고쳐주시길 원합니다.이때가 주님의 역사를 우리가 잠잠히 서서 기다리고 있을 때 입니다.성령님께서 오셔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간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0-12-03 09:49:11 자유게시판에서 복사 됨]
할렐루야,이 복된 아침에 주님께 찬양과 경배를 올립니다.오늘도 주님의 인도 아래 저희들의 삶을 온전히 올려드리기를 원합니다.선한 길로 인도하시고 매일의 영적인 전쟁에서 오늘도 승리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아직도 병상에 누워 주님의 손길을 기다리는 최희주 성도님을 생각합니다.만일 제가 그 자리에 누워있다면 과연 어떠하였을까요?주님께 감사드리고 찬양하면서 오로지 주님의 선하시고 능하신 손길을 간절히 기다렸을 것입니다.저희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주님의 사랑하시는 딸, 최희주 성도님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려 주시옵소…
"눈을 주님께 돌려"네 마음에 근심 있느냐 어둠길로 행하느냐우리 주 예수 바라 봄으로 밝은 빛 찾아오라눈을 주님께 돌려 그 놀라운 얼굴 보라주님 은혜 영광의 광채 세상 근심은 사라지네주 말씀은 변치 않도다 그 언약을 의심하랴세상 끝날이 이를 찌라도 그 구원은 성취되리눈을 주님께 돌려 그 놀라운 얼굴보라주님 은혜 영광의 광채 세상 근심은 사라지네주님의 귀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묵상하고 감사하고 찬양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0-12-03 09:49:11 자유게시판에서 복사 됨]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생수의 강이 넘치게 하여주소서 주님의 사랑을 마음것 받게 하소서 주님, 침묵하지 마시고 잠잠치 말고 고요치 마소서 (시 83:1)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소서 주님 나에게 힘주시옵서소. 지금 이순간 정말 로 우리를 지으신 주님께서 우리의 삶과 형편을 아시고 주님의 영광에 합당하게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주님의 때에 주님의 방법으로 완벽한 승리를 주실 줄 믿습니다. 그러니 지금 응답해 주시옵서소. 저에겐 마지막 순간입니다. 제가 또 내 생각으로 결정하지 말게하여주소서. 저의 입안에 암세포가 가득차게 자라서…
주님, 어제 최희주 성도님이 쓴 글을 보고 감사하였습니다.자신이 죄인임을 고백하고 또 꿈으로 주님의 얼굴을 보고 음성을 듣고실제로 암 주위 부분의 세포가 떨어져 나가고 깨끗하여지는 Sign을 보여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이제용서받은 죄인으로서 더욱 겸손히 기도하기를 원합니다.기도의 응답을 받지 못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의 죄를 고백하지 않고 간구함이요,우리의 정욕으로 기도하기 때문임을 압니다.기도하는 저희들의 모든 죄와 최희주 성도님의 모든 쓴 뿌리와 죄악이 주님께 고백되고 행동으로 나타나고 그리하여 용서받아 참으로 회개의 열매를 맺기…
오늘 추수감사주일, 최희주 성도님의 심령 속에 주님을 향한 감사로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다음 주에 주일학교에서 배울말씀 본문 중에 다음과 같은 말씀이 있습니다."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감사하며.." (에베소서 5:20)1.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드리기를 원하십니다.우리가 드리는 감사는 예수 그리스도 때문에 드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창조하신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골 1:16…
최희주 성도님,오늘도 찬송으로 성도님의 심령이 채워지기를 기도합니다.찬송가 3421. 어려운 일 당할 때 나의 믿음 적으나 의지하는 내 주를 더욱 의지합니다 2. 성령께서 내맘에 밝히 비춰주시네 인도하심 따라서 주만 의지합니다 3. 밝을 때에 노래며 어둘 때에 기도와 위태할 때 도움을 주께 간구합니다 4. 생명 있을 동안에 예수 의지합니다 천국 올라가도록 의지할 것 뿐일세 [후렴]세월 지나 갈수록 의지할 것 뿐일세 아무일을 만나도 예수 의지합니다 승리하십시요.저녁에 뵙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0-11-23 10…
아버지 하나님,오늘도 복된 새날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맑은 공기와 밝은 햇살도 저희들을 위하여 주셨으니 새로운마음으로 대하게 하옵소서.조그만 것에도 그냥 지나치지 아니하고 주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넘치기를 바랍니다.항상 주님을 찬양합니다.입술과 마음으로 그리고 저희들의 삶으로 주님을 찬양드립니다.오늘도 범죄치 않고 주님께 감사와찬송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지내도록 하옵소서.우리의 육신을 허락하신 아버지 하나님,주님의 사랑하시는 딸 최희주 성도님을 위하여 또한 기도드립니다.맑은 공기와 햇살이주님의 딸에게도 새롭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게 하…
너 근심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1. 너 근심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주날개 밑에 거하라 주 너를 지키리 2. 어려워 낙심될때에 주 너를 지키리 위험한 일을 당할때 주 너를 지키리 3. 너 쓸것 미리 아시고 주 너를 지키리 구하는 것을 주시며 주 너를 지키리 4. 어려운 시험 당해도 주 너를 지키리 구주의 품에 거하라 주 너를 지키리 <후렴> 주 너를 지키리 아무때나 어디서나 주 너를 지키리 늘 지켜 주시리 아-멘 이 찬송이 오늘 하루의 최희주 성도님의 찬양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