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의 생일을 축하하며옛날을 더듬어보니 에드워드가 부모님을 우리 교회모임으로 인도했던 것을 기억합니다.하나님께서 그의 인생에 찾아가셔서 말씀해주시고에드워드가 겸손하게 예수님을자신의 생애의 구주로 구세주로 영접하는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여러가지 환경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주님을 위해 쓰여지는 삶을 위해 준비하는 에드워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이재호 형제님의46세 생일입니다.언제나 변함없이 꾿꾿하게 신앙생활을 업그레이드 하는 자세로 하는 이재호 형제님의 46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더욱 영육간에 충만하여 하나님의 귀한 아들로써 사명을 감당하는 이재호 형제님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노영희 목자님이 형제님에게 주려고 카드까지 마련했는데 그만 제가 잊어버려서 전하지를 못했습니다.
이재호 형제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이재호 형제님이 약 3년전 쯤 (?) 예수님을 주로 그리고 그리스도로 받아들이신 후에꾿 꾿하게 믿음을 지켜오신 형제님에게 축하와,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조만간 이미영 자매님도 다시 믿음이 회복되기를 바라고,또 에드워드도 예수님을 영접하는 축복이 있기를 기대하고 소원하고 기도합니다.오늘 축복된 날을 맞이해서 기쁨과 감사로 하루를 보내시고,앞으로 남은 삶을 주님의 나라와 의와 영광을 위해서 더욱 귀하게 쓰임받는 삶을 살게되기를 바랍니다.God bless you.
여러분 성도님들께 이글을 발표하게 되어 설레임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21세기 교회에 나오기 시작한 것도 2년이 넘었습니다.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하겠습니까?"하고 물으셨을 때 서슴없이 예하고 답한 것이 2년이 된것 같습니다. 기도원에서 지난시간을 회개하며 또 한번 진솔한 마음으로 받아들인 것은 7개월전 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위에 못박히실 때 저도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저도 못질을 하였고, 이제와 회개하고 대속합에 감사드림니다. 제게 일어난 변화는 20년간 사랑하던 담배와의 이별…
소 감 문 (창세기 10기 천지창조) ....................................................이재호 "천지 창조를 믿을 것인가?" 아니면 진화론을 믿을 것인가의 선택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절대진리를 받아들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은 순종이라 여겨집니다. 단군신화는 허구인데도 거부감이 일지 않는것은 오랜시간과 어린나이에 배우고 접하였기에 정서적으로 일치감을 가져다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땅이 …
소 감 문 (창세기 10기 - 기초공부에 대한)........................................ 이재호 하나님의 존재(모습)에 대하여 - 하나님께서 만드신 피조물을 보고 우리가 분명히 알수 있다고 하나 지금까지 배운 교육(선입관,편견)의 결과로 인해 납득이나 수긍을 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주의 창조과정이나 변화 진행되는 모습을 볼때 인간은 아직도 과학으로 풀수없는 의문들을 갖고 있습니다. 절대적인 존재의 모습은 느낄수 있지요. 그것이 하나님이라 여겨집니다. 성경이 풀이된 것들은 정서적으로 와 닿지는 않…